와 황재균 졸라 므찌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홍금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부람갑뭐해 2017.09.19 19:5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갑 아직 부람갑을 기억하는 사람이 있을때 돌아와줘

  3. 로흑형 2017.09.24 19:4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 개 꿀잼 막판순위경쟁중인데.. 무엇하는가.....

  4. 도올아와 2017.09.25 18:0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갑 이번 5강 싸움 겁나 잼있는데 빨리 만화 안그리고 뭐하는 중이옵니까ㅠㅠ

  5. 불알콩콩코믹스 2017.09.25 21:5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형 재균이형 유학마치고 돌아왓어
    어느팀으로 갈지 만화그려줘! 기다릴게

  6. 불알뜯기 2017.09.28 16:1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얼른 컴백하라 뜯기전에

  7. 부람아 응답해 2017.09.28 23:3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아 죽었냐? 막판 싸움 졸라 치열한데 만화를 빨리 그려라

  8. 사랑해만수횽 2017.10.01 22:2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뢈이형 빨뤼 만화좀 그려조..ㅠㅠ

  9. 로흑형 2017.10.03 14:5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블승엽님께서 오늘 은퇴하신다는데 부람은 무엇을 하는가.......

  10. 로흑형 2017.10.03 18:1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 승엽형님이 부람이한테 은퇴만화 그리라고 연타석 홈런 갈기시는중인데 부람은 무얼하는가............

  11. 이블승엽 2017.10.04 09:4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갑! 요시그란도시즌성님 은퇴하셨는디 헌정만화 한편 부탁합니다 ㅠㅠ

  12. 바이시클림 2017.10.05 12:5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즐거운 추석 연휴되세요~

  13. 불암콩콩코믹스 2017.10.05 13:4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혀엉 오늘 와일드카드 날인데 왜 만화 안그려ㅠㅠ

  14. ㅇㅇ 2017.10.06 01:2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형 와카도 끝났는데 만화좀 그려줘..

  15. ㅇㅇ 2017.10.06 14:3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갑 살아있능가...

  16. 황도망 2017.10.06 15:1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황머균이 도망온지가 언젠데 아직도 이게 최신이냐

  17. 추황 2017.10.06 17:5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황 더 도망 재균으로 하나 그려줘

  18. 호옹이 2017.10.06 23:4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갑 돌아와요...

  19. 불암갑 돌아와요... 2017.10.07 03:2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갑 돌아와요...

  20. 너는 미띤놈 2017.10.07 11:0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갑... wc좀 그려줘... ㅠㅠㅠ

  21. 홍낄낄 2017.10.07 21:1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형 준PO 그릴때 됬어 빨리 돌아와아ㅏ아아ㅏㅇ

불조심

병신금보 2017.06.02 20:35 |



어제는 동네에 큰불이...


자나깨나 불조심 심조불산 호보연자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홍금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미에 2017.06.02 21:4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 뭐야 만환줄
    불암갑 서울 사나봐

  2. 식빵 2017.06.03 11:4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일해라 최불암

  3. 호옹이 2017.06.03 12:2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만환줄알았네 만화좀 그려좀

  4. 강병규짱 2017.06.03 18:0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만화좀 그려줘 현기증 날 것 같아

  5. 슼짱 2017.06.05 18:4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갑형 불구경 하기전에 한컷이라도 그려줘ㅠㅠ

  6. 참치김밥빌런 2017.06.09 19:5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니 불왐이형.. 불구경할 시간은 있고 마놔그릴시간은 읎어? 나 잉잉 울거야

  7. 야화 2017.06.11 21:3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태업도 즉당히 하세요 사이버 만화가 되실겁니까?

  8. 야화 2017.06.11 21:3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2군 등판하는 거라도 보여줘야지 살아있는지 알거아닙니까 언제까지 재활군에만 있을거에요

  9. 최부랄 2017.06.11 21:5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횽.... 요즘 초심 너무 잃은거 같아..... 돌아와...
    네이트 세번째 정주행하고 왔어

  10. 고양고양한화보살 2017.06.13 16:2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형 돈벌자 응? 얼릉 고료를 받고 만화를 그려줘 제발

  11. T 2017.06.14 20:4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연재나 해라 아니면 불암콩콩 아예 완결하던지 희망고문만 벌써 몇년째냐

  12. 게이 2017.06.19 14:4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넌 드르렁 하기엔 재능이 아까워

  13. ㅇㅇ 2017.06.23 09:0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뿌람이 또 잠수탄다 ㅠㅠ... 형 돌아와!

  14. 개9리 2017.06.24 11:2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분 토토 당첨되셔서 만화 안 그리신답니다. 다들 돌아가세요 ㅋ

  15. ㅁㅇㄹ 2017.06.25 23:5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 직업 따로있음? 만화는 취미로?

  16. 미에 2017.06.27 22:4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형님 제발 만화 그려주세요 형님 실력이시면 연재처도 찾으실 수 있으실텐디 연재처좀 찾으셔서 안정적인 연재로 이 미천한 중생들을 구제하여 주옵소서

  17. 명박명박만만세 2017.06.29 00:3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뢈이횽 만화 안그리고 또토나 하면 으뜨케하자는 거야 ㅠㅠ

  18. 언제나와ㅠㅠ 2017.06.29 10:1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황재균도 홈런 때린 마당에 만화 언제그리냐고요 ㅠㅠㅠ

  19. 이천수이만수 2017.08.30 08:1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뢈이횽..크보망하게 생겼는데 뫄놔좀 뿅뿅 그려달란말이야~ ㅠㅠ

  20. 부람형 2017.10.06 23:0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횽 지금 이승엽 은퇴한지 며칠 지났단말야 ㅠ_ㅠ 어여그려줘...!!!

    승엽이 형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른다구!




표지는 이런 느낌으로 라는 느낌으로 퍄퍄 


문구는 생각 못했다? E.N.D  강건마? 우와아앙?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홍금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킹갓동엽 2017.05.24 22:4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욕할땐 욕했는데...
    뒷모습이 나무 쓸쓸해 보인다...

    • 킹갓동엽 2017.05.25 02:4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은퇴할때까지 욕하는 웹툰 그린 같은 최모씨지하곤 다르네

  3. 유인촌 2017.05.24 23:3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그래 행님 이런거라도 좋아 머라도 그려... 그래야 길이 트이지
    형님 능력이 아까워

  4. ㅌㅌ 2017.05.24 23:5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노옴....!! 7 아이덴티티인가

  5. 부라미 네이노옴 2017.05.25 09:1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그리라는 만화는 안 그리고!!

  6. 십억퉁 2017.05.25 14:2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머찌다 그림큰거엄나

  7. ㅇㅇ 2017.05.25 16:5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문구는 "신은 죽었다."

  8. 호옹이 2017.05.25 23:3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9. 개9리 2017.05.27 08:0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http://nohitnorun.com/m/284

  10. 우와왕 2017.05.28 21:4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우와왕?
    개오진다?
    야갤에 퍼가도 되나?

  11. 네다불 2017.05.29 20:4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ㅗㅜㅑ

  12. 이스트우드 2017.05.30 00:3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누누히 말했지만 김성근 싫어

  13. 미에 2017.05.31 21:0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제발 만화좀 그려줘 불암갑ㅂㅂㅂㅂ
    요즘 너무 슬픈데 불암갑 만화보고 힘내고 싶다

  14. 나눔로또 2017.05.31 21:5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엉엉 불암갑님 사흘전에 만원 충전하고 연금복권 파워볼 함 해봤는데 0원 금방 떨어지네요.ㅠ 대박나시길!

  15. 호옹이 2017.06.01 20:3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이형 제발 만화좀그려줭

  16. 만수더베볼리 2017.06.02 08:1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뢈이형 토토 그만하고 만화그려죠 ㅠㅠ

  17. 부람이 2017.06.08 01:0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이도 노리타냐?

  18. 부라미횽 2017.08.12 14:0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라미횽 토토하면서 인생을 낭비하지 말고 이런걸로 재능을 좀 써봐

  19. 로흑형 2017.08.14 10:1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성큰옹 요즘뭐하고계신지 .. ㅠㅠ

  20. 앙겔루스노부스 2017.08.23 01:1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 이 짤 보니 또 감독님 그리워지네...

  21. 호옹이 2017.09.21 23:3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그립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