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cebook.com/SluggerMobile


안녕~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홍금보!

Trackback Address :: http://nohitnorun.com/trackback/470 관련글 쓰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ㅇㅇ 2016.06.27 23:1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뢈이횽 빨리 그려줘 현기증 나려고 해애애

  3. 태업 2016.06.30 15:4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라미형 태업 ㅆㅅㅌㅊ

  4. 김상엽 2016.07.04 00:2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만화내놔요...시즌은 진행중인데

  5. 부람바라기 2016.07.06 18:5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 부람이형 왜 만화 안그리는거야 ㅠㅠ

  6. 고9마 2016.07.08 07:0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얼마만에 보는 해담선생이야 미친

  7. 야아ㅏㅏㅏㅏㅏ 2016.07.08 15:2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일 해 라 최 부 람 ! ! ! !

  8. 이현지 2016.07.09 15:4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형 부자인가봐 그림 좀 그랴

  9. ㅇㅇ 2016.07.10 22:0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라미형 오늘 삼성 10 위됐어

  10. ㅅㅅㅈㅈ 2016.07.12 08:4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이 잡것아! 이번시즌 꿀잼인디 만화는 안그리고 뭐햐! 뭐시중헌디!!!

  11. ㅅㅅㅈㅈ 2016.07.12 08:4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이 잡것아! 이번시즌 꿀잼인디 만화는 안그리고 뭐햐! 뭐시중헌디!!!

  12. 이스트우드 2016.07.14 21:0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상사가..상사가..

  13. 로흐켱 2016.07.14 22:1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상사가 딸바보가돼서 쪼켜나게생겻어 좀도와줘부라미 ㅠㅠ

  14. ㅇㅇ 2016.07.15 13:1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그림좀 그려

  15. 바이시클림 2016.07.24 22:4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아 조작 선수들 땜시 그림 그리기 더 싫어하시겠네요. 웹툰계도 잘못된사상 옹호하는 쓰레기들 때문에 피같은 웹툰결제한 레진 탈퇴까지하게 민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6. 똥붓싼 2016.08.06 14:4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성 부로구 스킨바꿨네
    더운데 잘 살아있는거지?
    수락산 아바이순대서 순대국 콜?

  17. ㅇㅊ 2016.08.11 19:1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야친에서 짤려서 그림그려봤자 돈 안들어오니깐 안그리는거네 어서빨리 연재처 구해서 독자들을 행복하게 해다오

  18. ㅇㅇ 2016.08.14 14:4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아 그림좀 그려 ㅜㅜ

  19. ㅇㅇ 2016.08.23 13:2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만화 그릴곳 빨리 구해서 어서 마약을 만들어다오~

  20. 최부랄빨리그려라 2016.08.25 22:5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빨리 약을 만들어다오. 야친에서 왜 짤려서 ㅠㅠㅠ

  21. 야아아ㅏ아ㅏ 2016.08.28 15:2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일안하는 부람이는 어서 일어나서 일을 하거라!!!!!!!!!!!

https://www.facebook.com/SluggerMobile


만들어보셔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홍금보!

Trackback Address :: http://nohitnorun.com/trackback/469 관련글 쓰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흐오아앙 2016.06.01 14:3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따끈따끈해이잉

  2. 노거루 잘가라 2016.06.01 14:4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호옹 불암갑

  3. 2016.06.01 14:5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호옹이 크보101 투표하자능

  4. 그림죽인다 2016.06.01 19:2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그림죽인다

  5. ㅁㄴㅇ 2016.06.02 01:2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뭔가 요번 작품은 용두사미 느낌이 나네
    처음엔 진짜 항문 개봉하고 뿌직뿌직 똥싸다가 점점 배때기에 힘이 안들어가더니 결국 휴지에 계속 똥이 묻어나오는 느낌이여

  6. 고9마 2016.06.02 05:5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감독이 콩경문이잖아 바보들아

  7. 고9마 2016.06.02 06:1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근데 저번에 조인성한테 압박당한걸 여기서푸넼ㅋㅋ

  8. 부람갑 2016.06.02 12:4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라미 칼같네!! 여시미해서 라면사무구야지!

  9. 개9리 2016.06.02 21:1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꽃버모 꽃이 폈어요~

  10. 크 부람횽 2016.06.03 15:2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증말 출세 해야하는데 아직도ㅠㅠ

  11. 이스트우드 2016.06.03 20:4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패션순으로는 안뽑나여?

    마몰레드 보고 싶어양

    • 개9리 2016.06.05 11:2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색깔이 반짝바안짝 손댐비도 반짝바안짝

    • 이스트우드 2016.06.07 10:1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제가 뽑은 워스트일레븐

      투수 유희관
      1루수 김상현
      2루수 고간첩
      3루수 이범호
      유격수 이대수
      좌익수 최국밥
      중견수 종-박
      우익수 대-괄
      지타 나-비
      간도쿠 세-이-콘


      어떻읍니까?

  12. 김종종 2016.06.04 16:2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광고천재네 이눔씨끼 광고만화도 좋지만 니가 그리던 불암콩콩코믹스가 그립다

  13. ㅇㅇ 2016.06.04 23:5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서건창이 송진우로 보이는건 나만 그러냐..

  14. 크으,,, 2016.06.05 16:3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횽도 이제 떴으면 좋겠는데...ㅠㅠ
    이말년 요새 방송에서도 활동하던데...
    진짜 사람얼굴그리는거능 불암횽 못따라오는데...
    역시 네이바 아니면 안되나벼....ㅠㅠ

  15. ㅇㅇ 2016.06.06 16:4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형 감독은 염감이 제일 간지 아닌가요?ㅋㅌ

  16. 부라미! 2016.06.07 10:1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패션특집도 해주라!

    마몰레드
    킁킁갑
    애기손시현

    예전에 두산애들로 그린적 있잖아~

  17. 닷지 2016.06.11 15:0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전임까지 다 포함하면 김진욱이...

  18. 부라미횽 2016.06.16 00:4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1주일이 지났어도 만화 업뎃을 안하는거 보니 슬러거만화만 그리고 그만둔겁니까

  19. ㅜㅜ 2016.07.07 14:3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 일어나!

  20. 부람쥬금 2016.07.14 18:1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슬러거 끝나자마자 쥬거버리는 뷰람이... 쥬거라 쥬거라 쥬거라.

https://www.facebook.com/SluggerMobile


그렇다능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홍금보!

Trackback Address :: http://nohitnorun.com/trackback/468 관련글 쓰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릿카쨩 덕후 2016.05.25 15:4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갑 해봤는데
    잘 구현 되있다우
    강민호는 옛날타격폼이지만
    근데 넘나 타격 어렵다

  2. 대물 2016.05.25 17:3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나도아폰이라못한다능 확인할수없더능

  3. 대물 2016.05.25 17:3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나도아폰이라못한다능 확인할수없더능

  4. 부라미 2016.05.25 18:5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마..... 부라미.... 부라부라미....

  5. 박정태 보유자 2016.05.25 19:1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박정태 2번 올 3번으로 쓰는데 타격폼 엄청 건들거린다는...

  6. 이스트우드 2016.05.25 20:2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왜...오재원...없나....패귀갑....오재원....

  7. ㅌㅊㅌㅊ 2016.05.26 15:2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마구보다 할만함?

  8. 으아니 2016.05.28 03:5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갑 이 기회에 중고 안드로이드 노트하나 매입하시는게..

  9. 불암이덕후 2016.05.28 09:0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진짜 네이버에서 형 만화 보고싶다. 적극적으로 어필좀해봐 네이버에
    오면 반응폭발일텐데.

  10. 퍄... 부람횽 2016.05.28 20:0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네이바에 가면 종나뜰텐데...ㅠㅜ 왜 네이바는 부람횽을 찾지않는가..
    증말 부람횽 너무 아까버...ㅠㅠ 설마 이게 끝이 아니겠지 부람횽?ㅠㅠㅠㅠ

  11. ㅁㄴㅇ 2016.05.29 01:3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잼나여

  12. ㅁㅇㅇ 2016.05.30 13:3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홈런이 나오긴 개뿔 전부 후라이야..

  13. ㅁㅇㅇ 2016.05.30 13:3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홈런이 나오긴 개뿔 전부 후라이야..

  14. bbb 2016.08.02 06:1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왜안그림 8월임 부라미ㅠㅜㅜ

  15. 노리타 2016.08.21 02:2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아 뭐하냐 ㅅㅂ 취직했냐

  16. 끈기맨 2016.08.26 14:3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라미 이놈은 근면하지 못해서 재능이 다 썩혔다.
    잘나갈때 메인 작가로 자리 잡았으면 사실 이말년이 다 뭐냐, 부라미가 그냥 짱먹었지
    근데 이놈은 너무 나태해, 어쩌다 기회를 잡아도 스스로 게으름으로 기회를 없애버린다.
    물론 허리 아픈건 알지. 하지만 김성근 감독님도 말씀하셨다.
    쓸수록 강해지는거라고, 허리를 써야 허리가 강해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