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cebook.com/SluggerMobile


안녕~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홍금보!

Trackback Address :: http://nohitnorun.com/trackback/470 관련글 쓰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ㅇㅇ 2016.06.10 05:5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수고했쪄 이제 또 놀꺼양?

  3. 눈사태 2016.06.10 13:2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잘봤수.
    계속 만화그리게 되시길.

  4. 이스트우드 2016.06.10 18:1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쌌구먼... 쌌어...

  5. 김동동구리무 2016.06.11 01:4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이형.. 야친에서 만화 외않그려? 종뇌 슬퍼서 어제부터 울고있어

  6. 개9리 2016.06.11 02:4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엘롯기패러다이스가 지고 기크한아일랜드 입성

  7. 노총각 2016.06.11 13:4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옛날 만화 다 저렇게 안-녕 뜨면서 끝났었는데..그때의 추억과 순수했던 내 영혼을 생각하니 뜨거운 회한의 눈물이...

  8. 으앙 2016.06.11 15:4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횽 왜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
    네이트접고 야친접고 쓸리거도 접으면 어따 그릴려고ㅠㅠㅠ
    제발 어디든지라도 해서 더 그려줘ㅠㅠ

  9. 림정립 2016.06.12 16:1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ㅠㅠㅠㅠ

  10. ㅁㅇ 2016.06.14 19:4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영쑤 ㅜ.ㅜ

  11. needbulamkongkong 2016.06.15 02:0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슬러거 끝났으니 불암콩콩 재연재 해 주시는거죠?

  12. 부람이횽 2016.06.17 12:1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겜 홍보만화에 겜내용 하나도 안집어넣어서 빨리짤린거야??

  13. ㄹㄹㄹㄹ 2016.06.17 14:4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빨리 올려라 재밌는거!!!

  14. ㄹㄹㄹㄹ 2016.06.17 14:4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빨리 올려라 재밌는거!!!

  15. 흐헐... 2016.06.18 16:0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라미 진짜 아무것도 안그리는 거야...????? 으헝어엉어엉ㅇ

  16. 개9리 2016.06.24 12:4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근데 왜 롤링창희를 안 그려주는거야

  17. ㅇㅇ 2016.06.24 22:0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확실히 겜 내용이 없긴 하군

  18. 헤이 2016.06.25 15:3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푸람!
    어제의 엔씨 기아전 6월 24일 빠던은 잊지않겠지!
    나중에 꼭 넣어!

  19. 디제이쉐도우백어게인 2016.06.25 23:2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뢈이형... 왜 안돌아오는거야... 나오늘도 울고있어

  20. ㅇㅇ 2016.06.27 23:1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뢈이횽 빨리 그려줘 현기증 나려고 해애애

  21. 태업 2016.06.30 15:4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라미형 태업 ㅆㅅㅌㅊ

https://www.facebook.com/SluggerMobile


만들어보셔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홍금보!

Trackback Address :: http://nohitnorun.com/trackback/469 관련글 쓰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흐오아앙 2016.06.01 14:3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따끈따끈해이잉

  2. 노거루 잘가라 2016.06.01 14:4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호옹 불암갑

  3. 2016.06.01 14:5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호옹이 크보101 투표하자능

  4. 그림죽인다 2016.06.01 19:2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그림죽인다

  5. ㅁㄴㅇ 2016.06.02 01:2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뭔가 요번 작품은 용두사미 느낌이 나네
    처음엔 진짜 항문 개봉하고 뿌직뿌직 똥싸다가 점점 배때기에 힘이 안들어가더니 결국 휴지에 계속 똥이 묻어나오는 느낌이여

  6. 고9마 2016.06.02 05:5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감독이 콩경문이잖아 바보들아

  7. 고9마 2016.06.02 06:1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근데 저번에 조인성한테 압박당한걸 여기서푸넼ㅋㅋ

  8. 부람갑 2016.06.02 12:4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라미 칼같네!! 여시미해서 라면사무구야지!

  9. 개9리 2016.06.02 21:1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꽃버모 꽃이 폈어요~

  10. 크 부람횽 2016.06.03 15:2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증말 출세 해야하는데 아직도ㅠㅠ

  11. 이스트우드 2016.06.03 20:4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패션순으로는 안뽑나여?

    마몰레드 보고 싶어양

    • 개9리 2016.06.05 11:2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색깔이 반짝바안짝 손댐비도 반짝바안짝

    • 이스트우드 2016.06.07 10:1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제가 뽑은 워스트일레븐

      투수 유희관
      1루수 김상현
      2루수 고간첩
      3루수 이범호
      유격수 이대수
      좌익수 최국밥
      중견수 종-박
      우익수 대-괄
      지타 나-비
      간도쿠 세-이-콘


      어떻읍니까?

  12. 김종종 2016.06.04 16:2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광고천재네 이눔씨끼 광고만화도 좋지만 니가 그리던 불암콩콩코믹스가 그립다

  13. ㅇㅇ 2016.06.04 23:5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서건창이 송진우로 보이는건 나만 그러냐..

  14. 크으,,, 2016.06.05 16:3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횽도 이제 떴으면 좋겠는데...ㅠㅠ
    이말년 요새 방송에서도 활동하던데...
    진짜 사람얼굴그리는거능 불암횽 못따라오는데...
    역시 네이바 아니면 안되나벼....ㅠㅠ

  15. ㅇㅇ 2016.06.06 16:4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형 감독은 염감이 제일 간지 아닌가요?ㅋㅌ

  16. 부라미! 2016.06.07 10:1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패션특집도 해주라!

    마몰레드
    킁킁갑
    애기손시현

    예전에 두산애들로 그린적 있잖아~

  17. 닷지 2016.06.11 15:0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전임까지 다 포함하면 김진욱이...

  18. 부라미횽 2016.06.16 00:4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1주일이 지났어도 만화 업뎃을 안하는거 보니 슬러거만화만 그리고 그만둔겁니까

https://www.facebook.com/SluggerMobile


그렇다능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홍금보!

Trackback Address :: http://nohitnorun.com/trackback/468 관련글 쓰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릿카쨩 덕후 2016.05.25 15:4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갑 해봤는데
    잘 구현 되있다우
    강민호는 옛날타격폼이지만
    근데 넘나 타격 어렵다

  2. 대물 2016.05.25 17:3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나도아폰이라못한다능 확인할수없더능

  3. 대물 2016.05.25 17:3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나도아폰이라못한다능 확인할수없더능

  4. 부라미 2016.05.25 18:5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마..... 부라미.... 부라부라미....

  5. 박정태 보유자 2016.05.25 19:1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박정태 2번 올 3번으로 쓰는데 타격폼 엄청 건들거린다는...

  6. 이스트우드 2016.05.25 20:2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왜...오재원...없나....패귀갑....오재원....

  7. ㅌㅊㅌㅊ 2016.05.26 15:2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마구보다 할만함?

  8. 으아니 2016.05.28 03:5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갑 이 기회에 중고 안드로이드 노트하나 매입하시는게..

  9. 불암이덕후 2016.05.28 09:0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진짜 네이버에서 형 만화 보고싶다. 적극적으로 어필좀해봐 네이버에
    오면 반응폭발일텐데.

  10. 퍄... 부람횽 2016.05.28 20:0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네이바에 가면 종나뜰텐데...ㅠㅜ 왜 네이바는 부람횽을 찾지않는가..
    증말 부람횽 너무 아까버...ㅠㅠ 설마 이게 끝이 아니겠지 부람횽?ㅠㅠㅠㅠ

  11. ㅁㄴㅇ 2016.05.29 01:3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잼나여

  12. ㅁㅇㅇ 2016.05.30 13:3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홈런이 나오긴 개뿔 전부 후라이야..

  13. ㅁㅇㅇ 2016.05.30 13:3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홈런이 나오긴 개뿔 전부 후라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