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낸 틀릴듯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홍금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엉엉 2016.12.12 15:5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노원역 미도파 2016.12.12 22:4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라미횽 히잉 ㅠ
    보고시퍼쪄 ㅠ

  4. 힝힝 2016.12.13 18:3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2루 외야수 1자리 틀리셨다능 ㅠㅜ 이제는 크보얼짱 주처찡의 시대 ㅎㅎ
    2루도 공식 크보미남중 한명인 서건창~

  5. ㅇㅇ 2016.12.13 19:1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딴 건 몰라도 약재환은 진짜 틀릴 줄 알았는데 맞아들어갔네

  6. 흐오아ㅗ아ㅗ앙 2016.12.14 00:3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이형....너무 보고 싶었엉!!
    그런데 보고 싶었던 만큼 아주 미워 주~~~욱게썽~!!

  7. 이스트우드 2016.12.14 01:0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간만에 돌아왓는데 그누랑 용큐는 틀렷엉

  8. 22 2016.12.14 02:2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무래도 꼴칰이 셋은 너무했지

  9. ㅁㄴ이ㅏ러 2016.12.15 12:3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아 살아있었구나 제발 만화좀 그려라

  10. 최부랄 2016.12.16 13:3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유격수는 무조건 김하성일줄 알았는데.... 수행을 더 쌓고오겠소 부람형....

  11. ㅇㅇ 2016.12.16 15:5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잘 보고 갑니다! 당신의 야구만화가 너무 절실해요~

  12. 부람형오랜만 2016.12.17 07:0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형 오래 기다렸엉 빨리 내주기도 하고 그래싶은 목 빠지겠다

  13. 불알 2016.12.19 20:1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분도 혼돈의 카오스 2루수는 맞추지 못하였다..ㅆㅂ 기준 ㅈ도 없는 골글

  14. ㅇㅇ 2016.12.20 20:3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형 살아있었네ㅠㅠ

  15. 아이고... 이형... 2016.12.25 16:3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역시 골글은 그릴줄알았다...
    이렇게 그릴수 있으면 시즌동안 열심히 그려달라고ㅠㅠㅠㅠㅠㅠ

  16. 개9리 2016.12.29 21:4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내년엔 또 어떻게 몇개 깔짝 내놓고 끄읏임? ㅠㅠ 작가님...
    내가 납치해서 돈주고 그림만 그리게 하고싶다 ㅠㅠ

  17. 부람... 2017.01.01 16:4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용규랑 정근우 빼고 다 맞췄네....
    그러므로 내년에는 꼬박 꼬박 연재해줘잉ㅠㅠ

  18. 제발 2017.01.03 02:2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골글만화 그려줘서 고마워요 형...

  19. 섹스 2017.01.03 10:4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섹스

  20. 섹스 2017.01.03 10:4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섹스

  21. 부라마 2017.01.20 21:1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만화그려 부람아....보고싶어....



https://www.facebook.com/SluggerMobile


안녕~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홍금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로흑형 2016.10.30 02:0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최훈 족 같은 초딩같은 만화 보기시러 부람이 만화 보고싶엉..

  3. 최에부우랄 2016.11.01 17:0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돌아와.. 부람갑...

  4. 파워슬램 2016.11.03 12:1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두산우승했다

  5. 으아니 2016.11.03 19:2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역시 원고료에 맛들이면 이렇게 되는거야ㅠㅠ

  6. 최에부우랄 2016.11.07 18:5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성 돌아와줘 ㅠ부람성 돌아와줘 ㅠ부람성 돌아와줘 ㅠ부람성 돌아와줘 ㅠ부람성 돌아와줘 ㅠ부람성 돌아와줘 ㅠ부람성 돌아와줘 ㅠ부람성 돌아와줘 ㅠ부람성 돌아와줘 ㅠ부람성 돌아와줘 ㅠ부람성 돌아와줘 ㅠ부람성 돌아와줘 ㅠ부람성 돌아와줘 ㅠ부람성 돌아와줘 ㅠ부람성 돌아와줘 ㅠ부람성 돌아와줘 ㅠ부람성 돌아와줘 ㅠ부람성 돌아와줘 ㅠ부람성 돌아와줘 ㅠ

  7. 아조씨 2016.11.15 13:3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조씨모해요 만화 왜 안줘요 ㅠㅠ

  8. 부람아 2016.11.16 14:3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아 시즌도 끝났는데 올해 골글 예측은 해야지 부람아??

  9. ㅇㅇ 2016.11.16 19:3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라미 만화 접은고니?

  10. dd 2016.11.18 10:3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뒤졌냐 부람아...넌 어디서 뭘 하고있니...

  11. 크린트이스트오두리햅번 2016.11.20 22:2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올해 야구 다 끝났는데 형 태업이야? 이건 아닌거 같어...

  12. ㅇㄴㅁㅁㄴㄹ 2016.11.25 19:2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라미형 무직돼서 원양어선 탔다던데 ㅌㄹ?

  13. ㅇㅇ 2016.11.25 23:3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갑... 골글 예상 해야지...

  14. 부람이녀석.... 2016.11.27 14:1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골글시즌만오면 분명히 벌떡 인나서 만화 그리겠지...

  15. 이스트우드 2016.11.28 22:2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로또 1등 맞았나벼

  16. 부라미팬 2016.11.29 21:5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형... 클라우드 펀딩이라도 해서 만화 그려줘... 올해 야구 완죤 꿀잼이었는데 형 만화가 없어서 아쉬웠어..ㅠㅜ

  17. 랄부가떨려 2016.12.02 18:5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갑 어디서 머하는가 만화접었능가

  18. 부람갑뭐해 2016.12.03 14:0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ㅠㅠ 뭐해여 빨리 그려줘 ㅠㅠ

  19. 제발 2016.12.05 15:1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골글예상만화는 좀 그려줘요... 보고싶어요...

  20. asd 2016.12.05 16:5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라마 골글은 맞춰야지

  21. ㅇㅇ 2016.12.07 14:0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라마 골글만화는 그리자

https://www.facebook.com/SluggerMobile


만들어보셔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홍금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6.06.01 14:5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호옹이 크보101 투표하자능

  3. 그림죽인다 2016.06.01 19:2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그림죽인다

  4. ㅁㄴㅇ 2016.06.02 01:2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뭔가 요번 작품은 용두사미 느낌이 나네
    처음엔 진짜 항문 개봉하고 뿌직뿌직 똥싸다가 점점 배때기에 힘이 안들어가더니 결국 휴지에 계속 똥이 묻어나오는 느낌이여

  5. 고9마 2016.06.02 05:5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감독이 콩경문이잖아 바보들아

  6. 고9마 2016.06.02 06:1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근데 저번에 조인성한테 압박당한걸 여기서푸넼ㅋㅋ

  7. 부람갑 2016.06.02 12:4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라미 칼같네!! 여시미해서 라면사무구야지!

  8. 개9리 2016.06.02 21:1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꽃버모 꽃이 폈어요~

  9. 크 부람횽 2016.06.03 15:2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증말 출세 해야하는데 아직도ㅠㅠ

  10. 이스트우드 2016.06.03 20:4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패션순으로는 안뽑나여?

    마몰레드 보고 싶어양

    • 개9리 2016.06.05 11:2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색깔이 반짝바안짝 손댐비도 반짝바안짝

    • 이스트우드 2016.06.07 10:1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제가 뽑은 워스트일레븐

      투수 유희관
      1루수 김상현
      2루수 고간첩
      3루수 이범호
      유격수 이대수
      좌익수 최국밥
      중견수 종-박
      우익수 대-괄
      지타 나-비
      간도쿠 세-이-콘


      어떻읍니까?

  11. 김종종 2016.06.04 16:2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광고천재네 이눔씨끼 광고만화도 좋지만 니가 그리던 불암콩콩코믹스가 그립다

  12. ㅇㅇ 2016.06.04 23:5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서건창이 송진우로 보이는건 나만 그러냐..

  13. 크으,,, 2016.06.05 16:3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횽도 이제 떴으면 좋겠는데...ㅠㅠ
    이말년 요새 방송에서도 활동하던데...
    진짜 사람얼굴그리는거능 불암횽 못따라오는데...
    역시 네이바 아니면 안되나벼....ㅠㅠ

  14. ㅇㅇ 2016.06.06 16:4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형 감독은 염감이 제일 간지 아닌가요?ㅋㅌ

  15. 부라미! 2016.06.07 10:1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패션특집도 해주라!

    마몰레드
    킁킁갑
    애기손시현

    예전에 두산애들로 그린적 있잖아~

  16. 닷지 2016.06.11 15:0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전임까지 다 포함하면 김진욱이...

  17. 부라미횽 2016.06.16 00:4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1주일이 지났어도 만화 업뎃을 안하는거 보니 슬러거만화만 그리고 그만둔겁니까

  18. ㅜㅜ 2016.07.07 14:3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 일어나!

  19. 부람쥬금 2016.07.14 18:1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슬러거 끝나자마자 쥬거버리는 뷰람이... 쥬거라 쥬거라 쥬거라.

  20. Pp 2016.08.31 10:5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김성근 감독님 입 삐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 ㅇㅇ 2016.11.22 13:3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김진욱 감독이 1년만 빨리 복귀했어도 얼굴로 다른 감독들 학살했을 것을